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두산인프라코어, KCC 등 11월 2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1월 2주차' 채용안내입니다. 두산인프라코어, 일진그룹, KCC에서 인턴과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1월 2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두산인프라코어

인턴

2020년 하반기
인턴사원 채용

11.13(금)
23:00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이공계)

일진그룹

신입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대졸/석박사) 채용

11.10(화)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KCC

신입

2021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11.16(월)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5 이상

 


두산인프라코어 채용정보

'두산인프라코어'에서 2020년 하반기 인턴사원을 채용합니다. 건설기계, 엔진, 품질총괄 부문에서 진행하는 이번 채용 연계형 인턴십으로 2021년 1~2월에 걸친 4주간의 동계 인턴과정을 마치고 2021년 7월, 12월에 정식 입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공계(기계공학) 전공자 중 선발하며, 토익스피킹 110점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 가능합니다. 마감은 11월 13일 오후 11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일진그룹 채용정보

'일진그룹'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그룹사 내 각 회사에 개별적으로 지원을 할 수 있는데요. 대졸 신입의 경우 일진전기,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일진 머티리얼즈, 일진 유니스코, 일진제강, 일진 디스플레이에서 각각 인재를 모집하고, 석박사 신입의 경우 일진전기,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일진제강에서 모집합니다.

 

성적증명서 제출과 공인 어학성적증명서의 제출 시기는 지원 시 별도 안내한다고 하니, 날짜를 확인하여 지원 과정 중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는지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마감은 11월 10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KCC 채용정보

'KCC'에서 2021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합니다. 생산/기술, 영업, 관리 부문에서 인재를 선발하는 이번 채용에서 지원 공통 자격으로 토익 70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5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합니다. 특히 영업직에 지원할 경우 해외 영업 업무가 포함되어 있어 토익스피킹을 통한 영어 말하기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채용 마감은 11월 16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특정 부문의 직무 성격상 높은 어학능력 활용 수준을 요구하는 경우, 보유하고 있는 TOEIC, TOEIC Speaking 성적으로 가점을 부여받을 수도 있으니 여러분의 공인 어학성적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취뽀'를 토익스토리가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