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남동발전, 이랜드그룹 등 11월 1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1월 1주차' 채용안내입니다. 한국남동발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이랜드그룹에서 인턴과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1월 1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남동발전

신입

2020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11.4(수)
14: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신입

농업관측사업 전담
행정분야 정규직 채용

11.5(목)
18:00

TOEIC 85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이랜드그룹

인턴

2020년 Global ESI
인턴 23기 핵심인재 채용

11.8(일)
23: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남동발전 채용정보

'한국남동발전'에서 2020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기계설계기획, 기계조달, 화력발전설비설계, 화력발전설비운영 등 부문에서 총 75명의 인재를 선발(4직급(을) 1등급)하는 이번 채용에서 기본 지원자격으로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120점 이상의 외국어 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어학성적 유효기간을 확인하셔서 지원 시 꼭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11월 4일 오후 2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채용정보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농업관측사업 전담 행정분야 정규직 신입직원을 선발합니다. 전문원 경력직과 신입직 각각 1명씩 채용할 계획인데요. 경력직의 경우 해당 분야에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신입직의 경우 토익 850점 이상, 토익스피킹 130점 이상의 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기본 지원자격이 주어집니다. 채용은 11월 5일 오후 6시에 마감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이랜드그룹 채용정보

'이랜드그룹'에서 2020년 이랜드그룹 ESI 정규직 전환형 동계 인턴십을 진행합니다. 전략기획 핵심인재 패스트트랙 전형이며 전공에 무관한 인턴주도형 실전 프로젝트 진행방식으로 인턴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집 부분은 각각 전략기획 및 컨설팅, 인사, 재무/자금으로 구분되어 패션, 리테일, 외식, 호텔&리조트, 건설개발, 테마파크, 시스템스 산업별로 진행합니다.

 

학부성적이나 어학성적 등은 제한이 없으나 글로벌 시장으로 도전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는 만큼, 토익스피킹 등 비즈니스 영어 활용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채용에 지원자의 강점으로 어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마감은 11월 8일 오후 11시 59분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남동발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이랜드그룹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최종 제출한 이후에는 입사 지원 내용의 수정과 입사 지원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채용 정보의 유의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