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현대자동차, 현대카드 등 11월 4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1월 4주차' 채용안내입니다. 현대자동차,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GS건설에서 인턴과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1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현대자동차

신입

전략지원 부문
신입 채용

11.25(수)
23:59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커머셜

인턴

2021 Internship #1

11.26(목)
14:00

TOEIC Speaking 레벨7
이상 필수

GS건설

신입

2021년
신입사원 채용

12.7(월)
15:00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현대자동차 채용정보

'현대자동차'에서 연구개발 부문 전략지원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HRD 전략 수립, 구성원 육성 체계 수립, 우수 인재 육성,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개발/운영, 조직문화 개선활동 기획/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기본 지원자격으로 인문, 경영, 사회과학, 심리학 계열 등의 학사/석사 취득자여야 하고, 지원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2년 내의 토익스피킹 성적을 보유해야 합니다. 마감은 11월 25일 오후 11시 59분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채용정보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커머셜'에서 기획관리 직군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상품개발/마케팅, 영업기획/관리, 리스크, 재경/전략, 경영지원, 브랜드, 해외사업 등의 분야에서 9주 동안 진행하는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Job Offer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은 글로벌 1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기업으로 기획관리 직군의 업무성격상 글로벌 역량이 필요해 토익스피킹 성적을 제출받고 있습니다. 기본 지원자격으로 토익스피킹 레벨7 이상의 성적을 제출해야 하는데요. 성적 유효기간을 확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GS건설 채용정보

'GS건설'에서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일반 건축, 아파트 건축시공 업무를 담당할 예정으로 건축공학, 건축학 전공자가 이번 채용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원자격으로 2018년 11월 16일 이후에 취득한 토익스피킹 성적을 보유하여야 하니 공인 어학성적 유효기간을 꼭 확인하세요. 지원 마감은 12월 7일 오후 3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GS건설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특히 이번 채용의 경우 공통적으로 토익스피킹 성적이 필요한데요. 최근 토익스피팅과 같이 비즈니스 활용 영어 능력에 대한 채용기업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취준생들이 <토익에 응시한 이후 토익스피킹을 선택한 이유>도 함께 확인해보면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토익 성적을 취득했다면? 다음은 토익스피킹! 토익과 토익스피킹의 연결고리

많은 취업준비생들은 비슷한 고민을 이야기합니다. "토익 성적은 준비가 되었는데... 영어 말하기 시험은 어떤 것으로 준비해야 할까?"라고 말이죠. 한창 진행 중인 하반기 취업 시즌에 마음은

www.toeics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