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조폐공사, 국립암센터 등 11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1월 3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한국조폐공사, KCC정보통신, 국립암센터에서 인턴, 신입,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1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조폐공사

인턴
/신입

2020년도 하반기 일반・고졸전형
신입직원(채용형인턴) 채용

11.18(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보유자 우대

KCC정보통신

신입
/경력

2020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11.20(금)
12: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일부 부문 필수)

국립암센터

인턴

청년인턴 채용

11.20(금)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조폐공사 채용정보

'한국조폐공사'에서 2020년도 하반기 일반, 고졸전형 신입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형 인턴제로 선발하는 이번 채용은 일반전형에서 행정사무, 인쇄/기계/전자기술, 제지기술 직종과 고졸전형에서 인쇄/기계/전자기술 직종까지 총 23명의 규모로 모집합니다. 약 3개월 간의 인턴 근무 후 교육훈련 및 근무평가를 통해 96%의 인원이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일반전형 지원자의 경우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에 대해 채용 시 우대하고 있습니다. 성적 제출 및 정규직 전환 관련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KCC정보통신 채용정보

'KCC정보통신'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합니다. 모집은 영업, 개발, PM, 아케텍터, 제안, 품질관리 분야에서 실시하며 영업 부문 신입 지원, 웹 개발 신입 지원의 경우 토익 60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5 이상의 성적을 보유해야 지원이 가능합니다. 채용의 필수조건과 자격조건 및 우대조건 등을 채용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국립암센터 채용정보

'국립암센터'에서 청년인턴을 모집합니다. 모집 분야는 보건의료 정보관리사, 외래지원, 행정지원으로 총 8명의 인턴 근무자를 채용합니다. 계약기간은 5개월 간이고, 근무 평가에 따라 최대 10개월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블라인드 채용 형태로 실시하며 보유하고 있는 공인 어학성적은 면접심사 합격자에 한해 제출받고 있으니 채용 프로세스와 날짜를 확인하셔서 성적표 유효기간 마감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조폐공사, KCC정보통신, 국립암센터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각 채용 공고의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취준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기원하면서 <토익스토리>는 11월 4주차 채용 정보를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