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GS리테일, 넥센 등 10월 4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0월 4주차' 채용안내입니다. GS리테일, 금융보안원, 넥센에서 인턴 및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0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GS리테일

인턴

수퍼사업부 지원부문
채용형 인턴 모집

10.29(목)
16: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금융보안원

신입

금융보안원 채용

10.28(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넥센

신입

재경/회계
신입사원 모집

10.27(화)
17: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

 


GS리테일 채용정보

'GS리테일'에서 수퍼사업부 지원부문 채용형 인턴을 모집합니다. 구체적인 모집부문은 기획, 마케팅, 개발, 상품데이터분석 분야이며 채용 시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3개월 인턴 수행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하며 정직원 채용 후에는 회사의 사정과 근무 평가에 따라 인턴십 지원부문과 다른 직무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채용 마감은 10월 29일 오후 4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금융보안원 채용정보

'금융보안원'에서 일반기획, 모의해킹/악성코드분석, 전산/정보보호 분야에서 각각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블라인드 채용으로 지원에 학력, 나이제한은 없으나 지원부문 별 전공관련 시험, 실기 시험을 실시하는데요. 필기, 실기시험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하며 보유하고 있는 외국어 성적증명서는 1차 면접 시 제출해야 합니다. 10월 28일 오후 5시에 지원 마감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넥센 채용정보

'넥센'에서 재경/회계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의 관련 자격을 소지하거나 관련 경력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기본 지원 자격으로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6 이상의 이에 준하는 영어능력 보유자를 선발합니다. 잊지말고 어학성적표 유효기간을 꼭 챙기세요! 마감은 10월 27일 오후 5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GS리테일, 금융보안원, 넥센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어학성적표는 기업마다 받는 시점이 다를 수 있으니 제출 시점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고득점의 성적이 필요한 경우 추가 시험을 통해 더 나은 성적을 제출할 수 있으니 목표기업의 채용 시기와 성적 유효기간을 미리 체크하는 센스 잊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