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동화기업, 대우조선해양건설 등 10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0월 3주차' 채용안내입니다. 동화기업, 대우조선해양건설, LG화학에서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0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동화기업

신입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10.25(일)

TOEIC,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대우조선해양건설

신입

2020년 신입사원 채용

10.21(수)

TOEIC,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LG화학

신입

2020년 10월 석유화학사업본부
신입사원 모집

10.21(수)
14: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동화기업 채용정보

호주, 핀란드, 말레이시아, 베트남, 헝가리 등 전 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동화기업'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영업, 경영관리, 설비기술, 생산운영, 생산관리, 연구기획 등의 각 분야 채용에서 전공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기본 입사지원 자격으로 토익, 토익스피킹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10월 25일 자정에 지원을 마감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대우조선해양건설 채용정보

'대우조선해양건설'에서 건축 분야 6급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공사, 공무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기본 자격 요건으로 건축 관련학과 졸업자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종 면접 시 공인 외국어 시험 성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므로 보유하고 있는 공인어학성적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최종 면접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10월 21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LG화학 채용정보

'LG화학' 석유화학사업본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생산기술, 생산설비(공무), 영업/마케팅 분야에서 선발을 진행하는데요. 기본 지원자격으로 영어, 중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항목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1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영어, 중국어 중 선택해 외국어 2차 면접을 실시하기 때문에 평소 준비한 토익스피킹으로 회화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가 아닐까 합니다. 2차 면접을 치르기 전 공인어학성적표를 제출할 수 있으니 보유한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유효기간을 미리 확인하세요!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동화기업, 대우조선해양건설, LG화학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최종 제출한 이후에는 입사 지원 내용의 수정과 입사 지원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채용 정보의 유의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