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2021년 3월 3주차 채용 정보 - KGC인삼공사, 한국서부발전, LG디스플레이


<토익스토리>가 KGC인삼공사, 한국서부발전, LG디스플레이 채용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3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KGC인삼공사

신입

2021년 상반기 신입 채용

3.18(목)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한국서부발전

신입

2021년 상반기 4직급 신입사원 모집

3.18(목) 14: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LG디스플레이

신입

2021년 각 부문별 신입사원 채용

3.21(일) 23: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KGC인삼공사

한국인삼공사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 사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부문은 일반사무, IT, 시설관리, 제조이며 제조 부문은 고졸 이상(9급), 그 외 분야는 대졸 이상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18일(목) 17시까지이며 지원자들은 TOEIC, TOEIC Speaking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집 분야에 따라 근무지가 상이하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서부발전 채용정보

한국서부발전에서 2021년 상반기 4직급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 인원은 총 76명으로 3월 18일(목) 14시까지 홈페이지 또는 채용대행 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형 지원 시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20점 이상에 준하는 영어 성적을 제출해야 하며 서류 전형 이후 직무지식평가, 직업기초능력평가, 인성검사, 역량구조화 면접이 진행됩니다. 한국서부발전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전형의 상세 내용과 기타 자격 요건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LG디스플레이 채용정보

LG디스플레이에서 2021년 각 부문별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부문은 HR, 경영기획, 회계, 세무, 업무혁신, 경영지원 등으로 부문에 따라 상세 자격 요건이 상이합니다. 전 부문 공통사항으로 TOEIC, TOEIC Speaking 등 영어 성적을 제출할 수 있고 3월 21일(일) 2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받습니다. LG디스플레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채용 부문에 따른 상세 자격 요건, 우대 사항, 근무 환경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KGC인삼공사, 한국서부발전, LG디스플레이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