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2021년 3월 2주차 채용 정보 - 한국콘텐츠진흥원, LIG넥스원, 신세계아이앤씨


<토익스토리>가 한국콘텐츠진흥원, LIG넥스원, 신세계아이앤씨 채용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3월 2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한국콘텐츠진흥원

신입

2021년 신입직원 채용

3.12(금) 11: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LIG넥스원

신입/경력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3.14(일)

TOEIC 600점 이상,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신세계아이앤씨

신입

2021년 상반기 각 부문 인재 채용

3.10(수)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한국콘텐츠진흥원 채용정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2021년 신입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부문은 사업관리 및 일반 행정으로 공고일 기준, 만 60세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이외의 성별, 학력, 전공 제한이 없습니다. 채용 인원은 8명으로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노무사 자격증 소지자는 서류전형에서 면제되고 만 34세 이하를 우대합니다. 이밖에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비수도권 지역인재, 1년 이상 경력단절 여성 등을 우대하고, 근무 지역은 업무 내용 및 상황에 따라 상이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LIC넥스원 채용정보

LIG넥스원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3월 14일(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신입직 지원자는 전 학년 평점 평균 3.0(4.5 기준) 이상을 취득하고 TOEIC 600점, TOEIC Speaking 110점 이상에 해당하는 영어 성적을 제출해야 하고, 경력직은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넥스원 채용'을 검색하면 채용과 관련한 기타 사항을 문의할 수 있으니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신세계아이앤씨 채용정보

글로벌 리테일테크 전문 기업 신세계아이앤씨에서 경영지원/영업/영업지원/CS부문 인재를 모집합니다. 세부 자격 요건은 직무에 따라 상이하며 영어/중국어 어학 능력, MS오피스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합니다. TOEIC, TOEIC Speaking 성적을 제출할 수 있고, 오는 3월 10일 자정까지 신세계아이앤씨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서류를 받습니다. 신세계아이앤씨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각 직무에 따른 세부 요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 LIG넥스원, 신세계아이앤씨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