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현대자동차 등 9월 5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9월 5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에서 인턴,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월 5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인턴

2020년 4기 청년인턴(체험형) 모집

10.2(금)

TOEIC, TOEIC Speaking
성적 보유자 우대

현대자동차

신입

2020 구매본부 신입 채용

10.4(일)
23:59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기아자동차

신입

구매본부 신입 상시 채용

10.4(일)
23:59

TOEIC,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채용정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서 2020년 4기 청년인턴(체험형)을 모집합니다. 본사 53개의 다양한 부서와, 지방 14개의 중소중견기업본부에서 인턴채용을 실시하는데요. 채용일로부터 5개월 간 국내기업의 해외시장개척·해외투자진출 지원 및 해외시장조사, 외국인 투자유치, 내부 경영관리 업무 보조 등의 역할로 근무를 하게 됩니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어 보유하고 있는 토익, 토익스피킹 어학 성적을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10월 2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현대자동차 채용정보

'현대자동차'에서 구매부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구매원가 업무, 상용부품 구매/개발, 자동차 생산설비 구매, 해외공장 구매관리 등 총 10개 부문의 구매 관련 직무를 담당할 신입직원을 각각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구매 관련해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한 직무이다보니 기본 지원자격으로 토익스피킹 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토익스피킹 성적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고 지원 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10월 4일 오후 11시 59분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기아자동차 채용정보

'기아자동차'에서 구매본부 신입직원을 상시채용합니다. 의장 부품 구매/개발, 샤시 부품 구매/개발, 파워트레인 구매/개발, 해외공장 구매관리, 원자재 구매까지 총 5개 구매 분야에서 매니저급 직원을 선발합니다. 전 분야에서 비즈니스 영어 회화 능통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지원 필수 사항으로 이공계열 전공자와 공인영어 어학성적 보유자이여야 하고, 지원 시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중 1개 이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은 10월 4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하며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최종 제출한 이후에는 입사 지원 내용의 수정과 입사 지원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채용 정보의 유의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