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우리카드, 올리브영 등 9월 4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9월 4주차' 채용안내입니다. 우리카드, 올리브영, CJ대한통운, SK하이닉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9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우리카드

신입

2020년 하반기 일반직군
신입사원 채용

9.23(수)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우수자 우대

CJ올리브영

신입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9.25(금)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CJ대한통운

신입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9.23(수)
18:00

TOEIC 성적 제출 가능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

SK하이닉스

신입

2020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9.25(금)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우리카드 채용정보

'우리카드'에서 2020년 하반기 일반직군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마케팅, 영업, 상품개발 기획 운영 등의 일반 부문과 AI, 블록체인 등의 신기술과 빅데이터 활용 전략 등의 디지털 부문으로 구분해 채용을 실시하는데요. 학력,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이지만 우대사항으로 '공인 영어성적 우수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성적을 보유하고 있다면 지원 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CJ올리브영 채용정보

'CJ올리브영'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MD, 상품개발, 사업관리, 온라인 서비스 기획, UI/UX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에서 인재를 채용하는데요. 모집 직무 중 MD와 상품개발 부문은 우대사항으로 영어와 중국어 실력을 받습니다.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이 필수는 아니지만 혹시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직무에 지원할 경우 공인 어학성적 제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감은 9월 25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CJ대한통운 채용정보

'CJ대한통운'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계약물류, 택배, 재무/회계 부문에서 모집을 진행하는데 모든 전형에서 필수적으로 토익스피킹 레벨6 이상의 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신입사원 외에도 어학특기자 전형, 전역 장교 전형, 해외학부생 인턴 전형으로도 채용하며 모두 영어 점수를 우대하니 지원 시 참고 바랍니다. 마감은 9월 23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SK하이닉스 채용정보

'SK하이닉스'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설계, 소자, 공정R&D, 양산/기술, 마케팅, 상품기획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채용을 실시합니다. 상품기획 부문과 마케팅/영업, 상품기획/기술인증 직무의 경우 영어 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성적 제출 시 반드시 제출해야하는 성적 기준은 없으나 보유하고 있는 공인 어학성적이 있다면 성적표의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우리카드, 올리브영, CJ대한통운, SK하이닉스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최종 제출한 이후에는 입사 지원 내용의 수정과 입사 지원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채용 정보의 유의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