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BGF리테일, 한국전력공사 등 10월 1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10월 1주차' 채용안내입니다. BGF리테일, 홈&쇼핑, 한국전력공사,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10월 1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BGF리테일

신입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10.7(수)
13: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5 이상

홈&쇼핑

신입

2020 신입사원 채용

10.7(수)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전력공사

신입

2020년 하반기 대졸수준
신입사원 공개채용

10.8(목)
11: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코오롱인더스트리

신입

2020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10.8(목)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BGF리테일 채용정보

우리에게는 'CU 편의점'으로 익숙한 'BGF리테일'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영업관리, 전략기획, 재경지원, 상품운영, 전문직군에서 선발을 진행하는데요. 기본 지원자격으로 토익 70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5 이상의 성적 중 1개 이상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채용 마감은 10월 7일 오후 1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홈&쇼핑 채용정보

'홈&쇼핑'에서 2020년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영업, 방송, 경영지원, IT 분야에서 채용 연계형 인턴십 형태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블라인드 채용으로 서류전형 시 공인어학성적은 제출하지 않지만 면접전형에서 필요하므로 보유하고 있는 공인어학성적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10월 7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전력공사 채용정보

'한국전력공사'에서 2020년도 하반기 대졸수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이번 채용에서 총 358명의 4(나)직급 5등급(대졸수준)의 직원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기본 지원자격으로 외국어 부문 토익 700점 이상, 토익스피킹 120점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정부의 '코로나19 상황 하 공공기관 채용관련 대응조치 지침'에 따라 4월 10일~12월 31일 기간 중 만료되거나 만료예정인 성적을 사전제출하여 검증이 완료된 어학성적이라면 이번 채용에서 지원 가능합니다. 채용 마감은 10월 8일 오전 11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 채용정보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에서 2020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합니다. 영업, 생산기술/QA, 설비기술, 환경안전, R&D, 경영지원 직무에서 선발 예정인데요. 생산기술/QA, 설비기술, 환경안전, R&D 직무는 영어 가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토익, 토익스피킹 공인어학성적을 지원 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채용 마감은 10월 8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BGF리테일, 홈&쇼핑, 한국전력공사,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최종 제출한 이후에는 입사 지원 내용의 수정과 입사 지원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채용 정보의 유의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