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농어촌공사, 포스코 등 9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9월 3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한국농어촌공사, 포스코, 포스코건설, 포스코인터내셔널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농어촌공사

신입

2020년도
5급 신입사원 채용

9.16(수)
16:00

TOEIC 600점 이상 필수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포스코

신입

2020년 하반기 포스코
신입사원 채용

9.18(금)
10:00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이공계)
TOEIC Speaking 150점 이상
(인문사회계)

포스코건설

신입

2020년 하반기 포스코 건설
신입사원 채용

9.18(금)
10: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필수

포스코인터내셔널 

신입

2020년 하반기 포스코인터내셔널
신입사원 채용

9.18(금)
10:00

 TOEIC Speaking 160점 이상
제출 필수

 


한국농어촌공사 채용정보

'한국농어촌공사'에서 2020년도 5급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행정, 토목, 지질, 기전, 전선, 환경 분야에서 총 180명 규모로 채용하는 이번 공고는 기본 응시자격으로 공인어학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보유한 성적이 토익 600점 이상(850점 이상 만점), 토익스피킹 110점 이상(150점 이상 만점)의 성적이라면 지원가능합니다. 지원 마감은 9월 16일 오후 4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포스코 채용정보

'포스코'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이공분야에서는 생산기술, 설비기술, 공정기술, 환경, 안전, AI/빅데이터 직무로 선발을 진행하며, 인문사회분야에서는 마케팅, 구매, 재무, 경영지원 직무로 선발합니다. 이공계 지원자는 기본 지원자격으로 토익스피킹 110점 이상의 성적을, 인문사회계 지원자는 토익스피킹 150점 이상의 성적을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보유한 토익스피킹 성적 유효기간을 확인 후 지원 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포스코건설 채용정보

'포스코건설'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기계, 전기, 토목, 건축, 조경, 안전, IT 직무의 기술계와 재무회계, 경영지원 등의 사무계 분야에서 각각 신입사원을 모집하는데요. 기본 지원자격으로 공인어학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하고, 영어권 국가 또는 해외대학 학위 취득자는 성적 제출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채용 마감은 9월 18일 오전 10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포스코인터내셔널 채용정보

'포스코인터내셔널'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영업, 관리, 자원개발 분야에서 선발하는 이번 채용에 토익스피킹 160점 이상의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특히 영업 직무의 경우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등 제 2 외국어 상급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포스코그룹 계열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채용에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므로 지원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농어촌공사, 포스코, 포스코건설,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기관 채용의 경우 정부의 '코로나19 상황 하 공공기관 채용관련 대응조치 지침'에 따라 영어성적 제출 기간이 연장이 되거나, 한시적으로 이미 만료된 성적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어학 성적과 유효기간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목표한 기업에 잘 활용하시길,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