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소방산업기술원, 기아자동차 등 9월 1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9월 1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소방산업기술원, 기아자동차에서 신입 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9월 1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신입

2020년 하반기 NCS기반
신규직원 채용

9.4(금)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우대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신입

2020년 정규직·무기계약직 채용

9.2(수)
18:00

TOEIC 750점,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기아자동차

신입

모빌리티 상품기획 채용

9.2(수)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필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채용정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2020년 하반기 신규직원을 채용합니다. 행정직, 심사직, 전산직 부문에서 총 84명의 규모의 인력을 선발하는데요. 전문성이 필요한 직무의 경우 자격증이나 경력사항이 필요하니 지원 분야에 대한 상세 직무 기술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직과 심사직의 경우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시 '우대' 항목이 있으니 보유하고 있는 공인어학성적의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지원 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채용정보

'한국소방산업기술원'에서 2020년 정규직, 무기계약직 채용을 실시합니다. 9월 2일 오후 6시에 마감하는 이번 채용은 산업안전, 경영관리의 사무직 6급, 시험검사 직무의 기술직 6급, 시설관리 직무의 특정업무직으로 일반경쟁, 제한경쟁 총 31명의 신입 직원을 채용합니다. 공인어학성적 제출 시 어학가점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TOEIC 750~799점,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제출 시 1점 가점, TOEIC 800점 이상, TOEIC Speaking 140점 이상 제출 시 2점 가점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자격증 가점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상세 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기아자동차 채용정보

'기아자동차'에서 전략기술 부문 모빌리티 상품기획 분야에 매니저 직무의 직원을 채용합니다. 담당업무로 모빌리티 시장 분석, 상품 기획, 상품 개발 및 론칭을 수행하게 됩니다. 지원 필수사항으로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여야 하며,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중 1개 이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회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감은 9월 2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소방산업기술원, 기아자동차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각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 있길 기원하며 9월 2주차에도 알찬 채용 정보를 준비해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