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현대L&C,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2월 4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매주 전해드리는 '2월 4주 차 채용정보'입니다. 현대L&C, 서브원,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신입 및 인턴, 경력 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현대L&C

인턴
/신입

상반기 대졸 신입(인턴) 공채

2.26(수)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서브원

신입

2020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2.26(수)
18:00

TOEIC 6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한국정보화진흥원

신입

2020년 상반기 채용

2.27(목)
18:00

TOEIC 9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8 이상
제출 시 가점

한국콘텐츠진흥원

신입
/경력

2020년 상반기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채용

2.28(금)
10: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현대L&C 채용정보

현대백화점그룹 '현대L&C'에서 상반기 대졸 신입(인턴) 사원을 공개 모집합니다. 다양한 직무에서 선발 중이며 특히 해외영업, 회계, 디자인 부문의 경우, 영어 필수 또는 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문에 지원 시 보유한 공인 어학성적을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어학성적표는 서류합격 이후 안내에 따라 제출할 수 있으므로 보유한 성적표의 유효기간을 미리 확인하세요! 채용 마감은 2월 26일 24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서브원 채용정보

산업재 구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브원'에서 2020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영업/구매 부문으로 글로벌 산업재 구매 등을 서비스하는 B2B 기업의 성격 상 어학성적을 필수로 받고 있습니다. TOEIC 6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공인 어학성적 중 1가지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 마감은 2월 26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정보화진흥원 채용정보

ICT 전문기관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2020년 상반기 채용을 실시합니다. 지원 공통 요건 상 학력, 전공, 어학성적 등의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나 일반직에 한해 우대사항으로 TOEIC 9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8 이상의 성적 제출 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채용 마감은 2월 27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콘텐츠진흥원 채용정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2020년 상반기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채용을 진행합니다. 모집분야는 정보시스템, 법무, 콘텐츠 가치평가, 성평등센터 상담 등으로, 보유하고 있는 TOEIC, TOEIC Speaking 등 공인 어학성적 제출이 가능하니 지원 시 참고 바랍니다. 지원 마감은 2월 28일 오전 10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현대L&C, 서브원,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기관 채용의 경우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하는 곳이 다소 있습니다. 보유자에 한해 성적표 제출이 가능한 기관도 물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직무 성격상 TOEIC, TOEIC Speaking 성적으로 가점을 부여받을 수도 있으니 기관 채용에 지원 시에는 공고를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