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관광공사, KOSPO영남파워 등 3월 1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3월 1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한국관광공사,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KOSPO영남파워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1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관광공사

신입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 공고

3.6(금)
14:00

TOEIC 800점 이상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신입
/경력

직원 채용 공고

3.3(화)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TOEIC 850점 이상 우대)

KOSPO영남파워

신입

2020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3.3(화)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한국관광공사 채용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일반직 5급 신입 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부문의 공통 자격으로 TOEIC 800점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을 제출(*장애인 부분의 경우 TOEIC 600점 이상) 해야 합니다. 1차 면접 시 점수의 30%에 해당하는 영어 능력 평가에서 독해 및 회화능력 등을 평가하므로 영어 면접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채용 마감은 3월 6일 오후 2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채용정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합니다. 일반행정, 데이터 AI/통계, 재무회계, 전산 등의 모집 부문에서 6급 직원을 채용 예정이며 일반행정 부문의 경우 '영어능력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TOEIC 850점 이상의 어학성적을 제출해야 인정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마감은 3월 3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KOSPO영남파워 채용정보

'KOSPO영남파워'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사무, 환경화학, 발전(전기/기계) 부문에서 4급 정규직 인원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어학성적은 1단계 서류전형 심사에 필요하므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어학성적표의 유효기간을 확인해서 지원 시 첨부 제출하기 바랍니다. 채용 마감은 3월 3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관광공사,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KOSPO영남파워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어학성적표는 기업마다 받는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지원 시 서류를 첨부하거나, 블라인드 채용을 하는 기업의 경우 1차 서류 합격 후 면접 시에 성적표를 지참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출 시점을 꼼꼼히 확인해서 입사 지원 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