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교원그룹, STX중공업 등 2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2월 3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교원그룹, STX중공업, GS엠비즈,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신입, 체험형 인턴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교원그룹

신입

재무팀 신입사원 수시채용

2.20(목)
23: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STX중공업

신입
/경력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2.19(수)

TOEIC 6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5 이상

GS엠비즈

신입

2020년 신입 채용

2.20(목)
23:59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인턴
/신입

2020년도 정기 신입직원 및
체험형인턴 공개 경쟁시험

2.21(금)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교원그룹 채용정보

'교원그룹'에서 재무팀(재무/회계, 일반사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서류 전형과 인적성 검사를 마치고 면접 전형 시 공인 어학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교원그룹 HR 블로그를 통해 임직원 인터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용 마감은 2월 20일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STX중공업 채용정보

'STX중공업'에서 회계, 엔진 커미셔닝 부문의 신입과 경력직을 모집합니다. 모든 부문에서 '영어가능자'를 기본 응시자격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TOEIC 6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5(110점)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오는 2월 19일이 채용 마감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GS엠비즈 채용정보

경정비 프랜차이즈 및 모빌리티 사업을 추진하는 'GS엠비즈'에서 신입 직원을 모집합니다. 마케팅, 사업지원 부문 등에서 정규직을 선발하는 이번 공고에서 서류 전형 후 면접 시 공인 어학성적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 마감은 2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채용정보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신입직원 및 체험형 인턴 공개 경쟁시험을 실시합니다. 이번 채용에서 체험형 인턴의 경우 직무분야를 구분하지 않고 총 10명, 공무직의 경우 일반행정직 6급, 사회복지직 6급, 보건의료직 6급 총 12명을 선발합니다. 일반적으로 공무직 지원의 경우 TOEIC, TOEIC Speaking 등 공인 어학성적 제출이 가능하니 지원 시 참고바랍니다. 지원 마감은 2월 21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교원그룹, STX중공업, GS엠비즈,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최종 제출한 이후에는 입사 지원 내용의 수정과 입사 지원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채용 정보의 유의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