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화첨단소재, 현대엔지니어링 등 4월 3주 차 채용정보와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한번에 확인하자!

4월 3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한화첨단소재, 현대엔지니어링, 빙그레, 부산도시공사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지원자의 어학점수를 받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4월 3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화첨단소재

신입

2019년 상반기

Global 신입공채

04.19(금) 15:00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

(재무회계: 레벨7 이상)

현대엔지니어링

신입

2019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04.18(목) 15: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빙그레

신입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04.19(금) 18: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부산도시공사

신입

2019년 신입사원 모집

04.19(금) 18:00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한화첨단소재 채용 정보

 

'한화첨단소재'에서 2019년 상반기 Global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재무, 엔지니어, R&D 총 3가지 분야에서 모집합니다. 엔지니어와 R&D 지원자들은 토익스피킹 레벨6, 재무 지원자들은 토익스피킹 레벨7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점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해외대 학위 취득자는 어학 성적 제출이 제외됩니다. 지원 마감 시각은 4월 19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정보

 

'현대엔지니어링'에서 2019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기계공학, 전기/전자, 화학공학, 건축(공)학, 토목공학 총 5개가 대표 전공이며 채용 후 지원자의 적성과 경험을 고려하여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직무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700점, 토익스피킹 130점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성적을 제출해야 합니다. 단, 영어권 해외 대학 졸업(예정)자는 어학 성적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4월 18일 오후 3시까지 모집하니 일정 확인하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빙그레 채용 정보

 

'빙그레'에서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국내영업과 마케팅 부문 지원자는 2019년 7월 입사 이전에 취득해야 합니다. (단, 서류전형 시 운전면허 미소지자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또한 마케팅 부문의 경우, 국내영업 先 근무(약 6개월~1년) 후 마케팅 부서로 재배치가 됩니다. 해외영업은 영어·일본어·베트남어 능통자를 우대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4월 19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부산도시공사 채용 정보

 

'부산도시공사'에서 2019년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지원 시 2개 이상 분야에 복수로 지원할 수 없으며 지원자들은 토익 700점 또는 토익스피킹 120점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성적을 제출해야 합니다. 단, 장애인 및 고급 자격증(공인회계사, 세무사, 감정평가사, 변호사, 법무사, 공인노무사, 기술사) 보유자의 경우 어학능력 제한이 없습니다. 모집 기한은 4월 1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한화첨단소재, 현대엔지니어링, 빙그레, 부산도시공사의 채용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몰려 시스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접수하는 센스! 다들 아시죠~? 제출 후에는 지원 내용을 수정하거나 지원을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토익스토리>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