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2021년 4월 1주차 채용 정보 - BGF리테일,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대우건설


<토익스토리>가 BGF리테일,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대우건설 채용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4월 1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BGF리테일

신입

신입사원 채용

4.7(수) 14: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신입

2021 SUMMER INTERNSHIP

4.7(수) 14:00

TOEIC Speaking 7 이상 제출

대우건설

신입

2021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4.11(일)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BGF리테일

BGF리테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채용 부문은 영업관리직, 전략기획직, 재경지원직, 상품운영직, 전문직군이며 전 직군 지원자를 대상으로 TOEIC 700점,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 준하는 영어 성적을 받습니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4월 7일(수) 14시까이며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졸업예정자이면서 3.0이상(4.5점) 학점을 취득하고, 2021년 5월~6월 중 현장실습평가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물류관리사, 정보처리(산업)기사 등 직무에 따라 우대하는 자격증이 상이하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에서 2021 SUMMER INTERNSHIP을 진행합니다. 모집분야는 상품개발/마케팅, 리스크, 재경/전략, 경영지원 등이며 TOEIC Speaking 레벨 7이상에 준하는 영어 성적을 보유한 기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서류전형 이후 AI 역량검사가 시행될 예정이며 자기소개서 항목 대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 에세이를 작성합니다. 인턴십 기간은 7월 12일(월)부터 8월 27일(금)까지 총 7주이며 채용 일정은 코로나19 위기 경보 단계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대우건설 채용정보

대우건설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 부문은 토목일반, 건축일반, 재무, 중기관리, 안전이며 해당 직무 관련 전공자를 찾습니다. 영어 말하기 성적을 보유해야 하며 4월 11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을 받습니다. 입사 지원자들을 위해 대우건설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정대우가 간다'에서 직무 정보를 제공하며 채용담당자와 직무현직자에게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대우건설 온라인 Job Cafe'를 4월 7일9수)까지 운영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BGF리테일,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대우건설 채용정보를 간략히 전해드렸습니다.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