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2021년 3월 5주차 채용 정보 - 영원무역, 국립암센터, SPC삼립


<토익스토리>가 영원무역, 국립암센터, SPC삼립의 채용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3월 5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영원무역

신입/경력

2021년 경력/신입 채용

3.31(수)

TOEIC Speaking 170점 이상

국립암센터

신입

정규직 사무직 채용

3.31(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SPC삼립

인턴

정규전환형 인턴사원 모집

3.31(수) 22:00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영원무역

(주)영원무역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부문은 수출영업, 컴플라이언스, 회계, 내부통제 등이며 TOEIC Speaking 170점 이상을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 마감일은 3월 31일(수)까지이나 상황에 따라 직무별로 채용을 마감합니다. 직무에 따라 서울과 성남으로 근무지가 상이하며 신입직은 계약직으로 채용되어 1년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국립암센터 채용정보

국립암센터에서 정규 사무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분야는 행정업무 전반을 담당하는 '공통'과 '홍보'이며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채용으로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습니다. 지원자의 TOEIC, TOEIC Speaking 성적을 참고하고, 어학성적표와 각종 자격증, 면허증은 면접심사 합격 이후 제출합니다. 국립암센터 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 분들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SPC삼립 채용정보

SPC삼립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합니다. 채용 부문은 경영관리, 마케팅, 영업, 품질이며 3월 31일(수) 22시까지 온라인으로 지원 서류를 받습니다. 정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TOEIC Speaking 등 영어 말하기 성적을 보유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업무수행 역량 평가에 따라 정규진 전환 여부가 결정됩니다. 인턴십 기간은 4월 22일(목)부터 6월 3일(수)까지이며 근무지는 서울, 대구, 시화로 직무에 따라 상이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영원무역, 국립암센터, SPC삼립 채용정보를 간략히 전해드렸습니다.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