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영화진흥위원회, 원더플레이스 등 8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8월 3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신입사원을, 원더플레이스와 하림에서 경력직 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8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영화진흥위원회

신입

2020년 정규직 공개경쟁채용

8.18(화)
18:00

TOEIC 75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

원더플레이스

경력

온라인MD팀 경력직 채용

8.21(금)
24: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하림

경력

온라인영업(MD, AMD, 디지털마케팅, 웹디자인) 담당자 모집의 건

8.23(일)
24: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영화진흥위원회 채용정보

영화진흥위원회는 영화발전기금을 바탕으로 영화기획개발과 제작, 유통 등을 지원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의 준정부기관입니다. 2020년 8월 3일(월)부터 8월 18일(화)까지 4개 부문(일반사무/정책연구/기록물관리/안전관리)에서 신입 정규직 채용을 진행 중이며 지원자들에게 TOEIC 75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6이상의 영어 성적을 받습니다. 원서 접수 마감일까지 유효한 성적에 한하며 부문별 우대사항이 다르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원더플레이스 채용정보

원더플레이스는 패션, 라이프 스타일 편집 플랫폼 기업으로 오프라인 매장 69개와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21일(화)부터 3년 이상의 온라인MD팀 경력직을 채용 중이며 지원자들은 TOEIC, TOEIC Speaking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채용 마감 일시는 2020년 8월 21일(금) 24:00이며 취업포털 사람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므로 공식 홈페이지와 사람인 채용 공고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하림 채용정보

가금 식품기업 '하림'에서 온라인영업(MD, AMD, SNS담당, 웹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합니다. 채용 인원은 온라인 영업(MD) 2명, 온라인영업(AMD), 디지털마케팅, 웹디자인 각 1명으로 지원자들은 TOEIC, TOEIC Speaking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채용 마감 일시는 8월 23일(일) 23:59까지이며 2020년 8월 28일(금)에 서류 합격자를 발표(예정)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므로 지원자들은 반드시 하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원더플레이스, 하림의 채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기원하면서 토익스토리는 8월 4주차 채용 정보를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