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EIC Inside/토익라이브

2020 상반기 WEST 프로그램으로 '어학연수'부터 '해외여행'까지 한번에! 지원 가능한 어학성적 기준은?

기다리던 2020년 상반기 WEST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WEST는 Work, English Study, Travel의 줄임말로 어학연수와 인턴근무를 연계한 프로그램인데요. 많은 대학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글로벌 현장학습 프로그램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WEST 프로그램을 통해 12개월 또는 18개월간 미국에서 어학연수, 인턴체험, 여행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데요. 미국 내 WEST 주재원 및 재외공간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0년 상반기 WEST 프로그램 모집 내용과 지원 가능한 어학성적 기준을 함께 살펴볼까요? 

 


프로그램 구성 및 선발 규모

 

지원자격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로서 미국 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고 지원 시점 기준 아래의 조건에 충족하는 자

 

* 어학성적은 TOEIC, TOEIC Speaking 성적기준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접수마감일 기준 유효기간(2년) 이내 성적만 인정됩니다.

 

 

 

지원 신청 절차

아래 ①, ②, ③ 과정을 모두 충족해야 지원 가능 (단, 졸업생은 ①, ②만 해당)

 

 


 

어떠신가요? 지원하고 싶은 마음이 솟아나지 않나요?! 아직 잘 모르겠다~는 분들은 <토익스토리>가 진행했던 'WEST 합격자 인터뷰'를 참고해 보신다면 조금 실감이 나실 수 있을 거에요. WEST 선배의 인터뷰 함께 보실까요?

 

 

[WEST 프로그램 후기 ①] "합격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하우징"

어학연수, 해외 인턴, 해외여행의 기회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한미 대학생 연수 프로그램 ‘WEST(Work, English Study, Travel). 다들 알고 계시죠? WEST 프로그램을 향한 대학생들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www.toeicstory.co.kr

 

[WEST 프로그램 후기 ②] “하고 싶은 일이 분명해야 빨리 일할 수 있어요”

지난주에 WEST-TOEIC 장학생인 김채윤 님의 WEST 프로그램 합격 이후부터 하우징까지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에는 미국에서 어떻게 일자리를 구했고, 무슨 일을 했는지, 가장 좋았던 것..

www.toeicstory.co.kr

 

정부 지원받고 미국 인턴십 갈 수 있는 'WEST 프로그램'! 합격 비결은?

미국에서 일부터 공부, 여행까지 할 수 있는 'WEST(Work, English Study, Travel) 프로그램'. 정부의 지원을 받으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2019년 하반기에도 어김없이..

www.toeicstory.co.kr

 

기본적인 지원조건이 된다면 보유하고 있는 어학성적표의 유효기간도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잡 홈페이지(www.worldjob.or.kr)를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도전을 <토익스토리>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