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수협,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2월 2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2월 2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수협, 한국가스안전공사, NICE신용평가, 한세실업에서 신입, 체험형 인턴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2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수협

신입

2020년 상반기 일괄공개채용

2.12(수)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가스안전공사

신입(인턴)
/경력

신입(채용형 청년인턴) 및 경력 채용

2.12(수)

TOEIC 650점 이상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NICE신용평가

신입/경력

2020 상반기 공개채용

2.13(목)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세실업

신입

2020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2.12(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필수 

 


수협 채용정보

금융기관이자 수산업 진흥 및 지원목적으로 설립된 조합인 '수협'에서 2020년도 상반기 전국수협 일괄공개채용을 실시합니다. 이번 모집은 일반 관리계와 기술 기능계 부문에서 채용 예정으로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는 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TOEIC, TOEIC Speaking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마감은 2월 12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가스안전공사 채용정보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신입(채용형 청년인턴)과 경력직을 모집합니다. 신입의 경우 5급과 7급, 경력의 경우 5급으로 행정과 기술 직군에서 총 53명을 선발 예정이며 공통 응시자격으로 2018년 4월 1일 이후의 TOEIC 650점 이상, TOEIC Speaking 110점의 어학점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청각장애인의 경우 TOEIC RC 350점 이상일 경우 요건 충족으로 인정하여 응시자격이 주어집니다. 지원 마감은 2월 12일까지 입니다. 성적 유효기간을 꼭 확인하세요.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NICE신용평가 채용정보

'NICE신용평가'에서 신입, 경력 직원을 모집합니다. 신용평가부문 분석가, 투자평가부문 분석가 2개 직군에서 선발을 하며 영어능력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으니 가지고 있는 TOEIC, TOEIC Speaking 점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채용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공인 어학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감은 2월 13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세실업 채용정보

글로벌 의류 수출기업인 '한세실업'에서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수출부, 경영일반, R&D 부문에서 선발 예정이며 응시 공통 응시자격으로 서류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2년 이내의 공인 어학성적을 제출해야 합니다. 전 부문에서 언어 능통자를 우대합니다. 지원 마감은 2월 12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수협, 한국가스안전공사, NICE신용평가, 한세실업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기업별로 제출할 수 있는 성적의 유효기간 기준이 상이하니 보유한 성적표를 확인하시고 원하는 기업에 언제든지 지원할 수 있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취업문을 두드리고 있을 대한민국 취준생 여러분! 여러분 모두 당당히 취업문을 활짝 열고 들어갈 수 있도록 <토익스토리>가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