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EIC Inside/토익라이브

'대학내일 샘플링 행사'에서 토익스피킹&토익라이팅 실제 문제 받자!

다들 설레는 마음으로 새 학기 개강맞이 잘 하셨나요~?! 여러분들의 개강을 축하하고자 대학내일에서 샘플링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YBM 한국토익위원회도 샘플링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진행된 국민대학교 샘플링 행사 현장도 살~짝 공개할게요!



지난 4, 국민대학교 용두리 분수대 주변에 수많은 학생들로 붐볐는데요.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모인 이유는 대학내일 새내기 특집호 샘플링 행사가 있었기 때문이죠! 샘플링을 받기 위해 길게 줄을 선 학생들이 보이는데요.

이번에도 YBM 한국토익위원회를 포함해서 정말 많은 기업들이 대학내일 새내기 특집호 샘플링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그렇다면 YBM 한국토익위원회에서는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까요~?

짜잔~! ‘어머! 이건 꼭! 받아야 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토익스피킹&토익라이팅의 실제 문제 공개 책자인데요!


2018 하반기 정기시험 실제 문제부터 실제 수험자 답변, ETS Annotations까지 수록하며 응시자들에게 꼭! 필요한 꿀정보만을 모아 놓아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샘플링을 받은 학생들의 얼굴에는 활~짝 웃음꽃이 피었네요! 일정이 여의치 않아서 이날 샘플링 행사를 놓친 분들은 아쉬운 마음이 가득할 것 같은데요! 아직 일정이 남아있으니 걱정 마세요~! 

서울 소재 대학 15개교에서 토익스피킹&토익라이팅 실제 문제 공개 책자 총 15,000부를 배부할 예정이니깐요~ 그럼 지금부터 나머지 일정을 알려드릴게요~


대학내일 새내기 특집호 샘플링 행사

나머지 샘플링 행사 일정 확인 잘 하셨나요~? 우리 학교에는 언제 오는지 꼼꼼히 체크하셔서 놓치지 마시고요~!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실제 문제 받고 원하는 점수를 get!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