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LG화학, 한국조폐공사 등 6월 4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6월 4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LG화학, 한국종합기술, 한국조폐공사에서 인턴 및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LG화학

신입

2020년 6월
신입사원 채용

6.24(수)
14: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종합기술

신입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6.24(수)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조폐공사

인턴/신입

2020년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형인턴) 채용

6.24(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우대)

 


LG화학 채용정보

'LG화학'에서 2020년 6월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합니다. 환경안전/공무분야, 전지사업본부, 생명과학사업본부 등 다양한 분야마다 개별 채용 공고를 게시하고 신입사원 지원을 받는 중인데요. 각 분야별 지원자격, 우대항목이 다르니 상세 채용공고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는 '영어 능력 우수자 우대'라고 되어 있지만 전지사업본부의 영업/마케팅, 상품기획 부문의 경우 TOEIC Speaking 레벨8 이상 우대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상세 우대조건 등을 참고하셔서 6월 24일 오후 2시까지 지원을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종합기술 채용정보

'한국종합기술'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공항, 철도, 수자원, 상하수도 등 토목공학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응시자격으로 공인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하고 영어회화 능통자를 우대하고 있으니 보유하고 있는 TOEIC Speaking 성적을 지원 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월 24일에 채용을 마감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조폐공사 채용정보

'한국조폐공사'에서 신입직원을 모집하는데요, 채용형인턴의 방식으로 선발합니다. 크게 일반전형, R&D전형, IT전형으로 나뉘고 각 전형별 다양한 직렬분야에서 총 65명 규모의 인턴 채용입니다. 그 중 일반전형의 응시자의 경우 공인 어학성적 제출 시 우대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상황 하 공공기관 채용관련 대응조치 지침'에 따라 1월 1일부터 4월 30일 중 유효기간이 만료된 성적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3개월 인턴 종료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며 지난 인턴의 경우도 96%가 정규직으로 전환된 바 있습니다. 지원 마감은 6월 24일 오후 5시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LG화학, 한국종합기술, 한국조폐공사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기관 채용과 일부 민간기업의 경우 정부의 '코로나19 상황 하 공공기관 채용관련 대응조치 지침'에 따라 영어성적 제출 기간이 연장이 되거나, 한시적으로 이미 만료된 성적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어학 성적과 유효기간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목표한 기업에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토익스토리>가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