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해양진흥공사, CJ올리브네트웍스 등 6월 2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6월 2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 CJ올리브네트웍스, 국민연금공단,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인턴 및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 2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해양진흥공사

신입
/경력

일반직 직원 채용

6.10(수)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CJ올리브네트웍스

신입

2020년 상반기
CJ올리브네트웍스 신입사원 모집

6.10(수)
18: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국민연금공단

신입

신규직원 모집

6.11(목)

TOEIC 700점 이상

한국수자원공사

인턴

일반직 신입 인턴
일반공채 모집

6.11(목)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한국해양진흥공사 채용정보

'한국해양진흥공사'에서 일반 신입직과 경력직을 채용합니다. 총 23명의 규모로 실시하는 이번 채용은 4급(과장), 5급(대리), 6급(사원) 직급별로 선발할 계획이며 신입직의 경우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해야만 기본 응시자격이 주어집니다. 정부의 '코로나19 상황 하 공공기관 채용 관련 대응 조치 지침'에 따라 1월 1일~4월 9일 기간 중 만료된 어학성적에 대해 인정합니다. 채용 마감은 6월 10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CJ올리브네트웍스 채용정보

CJ그룹 계열사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선발 직무 중 Business System Engineer (Global)은 SW역량테스트와 함께 외국어 어학 우수자를 우대사항으로 선발하고 있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TOEIC, TOEIC Speaking 공인어학성적을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채용 마감은 6월 10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국민연금공단 채용정보

'국민연금공단'에서 180명 규모의 신규직원을 채용합니다. 6급 갑의 사무직, 심사직, 전산직, 기술직 직원을 선발하는데, 사무직 지원자의 경우 공인어학성적(10점 부여)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TOEIC 700점 이상의 성적을 제출해야 하므로 보유하고 있는 어학성적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지원 마감은 6월 11일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수자원공사 채용정보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인턴직 직원을 선발합니다. 200명 규모로 '체험형 인턴'으로 선발 및 3개월 근무 후, 채용 결격사유가 없을 시 '채용형 인턴'으로 전환해 1개월 간 근무하게 되는데요. 이후 근무평가를 통해 평균 80점 이상의 대상자는 정규직 전환 심사를 통해 일반직 5급 정규직으로 선발하는 프로세스로 진행합니다. 최초 '체험형 인턴' 지원 시 기본 자격으로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30점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합니다. 지원은 6월 11일에 마감합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해양진흥공사, CJ올리브네트웍스, 국민연금공단, 한국수자원공사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기관 채용의 경우 정부의 '코로나19 상황 하 공공기관 채용 관련 대응 조치 지침'에 따라 영어성적 제출 기간이 연장이 되거나, 한시적으로 이미 만료된 성적도 제출할 수 있으니 기관 채용에 지원 시에는 공인어학성적 제출 기준을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