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LG화학, KT 등 3월 3주 차 채용정보와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확인!

3월 3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LG화학, KT, 국가정보원,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에서 인턴 또는 신입 직원을 채용하고 지원자의 어학점수를 받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3월 3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 기준 

LG화학

신입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03.14(목) 14: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KT

신입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03.18(월) 14: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국가정보원

 인턴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채용

03.15(금) 16: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

신입

2019년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

03.14(목) 18:00

TOEIC 성적 필수

※ 사무직, 보건직, 의공직: 

TOEIC 성적표 원본 필수 제출



LG화학 채용 정보


'LG화학'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지원 자격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합니다. 1차 면접은 PT/직무역량면접과 외국어 면접(영어,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중 1가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국어 면접의 경우, 입사지원 시 평가받으실 외국어를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마감 시각은 3월 14일 오후 2시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KT 채용 정보


'KT'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KT 타채용(석박사, 4차산업아카데미 등)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며 2019년 7월 1일 입사 가능한 지원자들을 모집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3월 18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국가정보원 채용 정보


'국가정보원'에서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채용합니다. 근무 계약기간은 최초 계약일로부터 1개월 근무하되, 매월 근무평가를 통해 1개월 단위로 계약을 갱신하며, 최대 3개월 근무가 가능합니다. 인턴기간(3개월) 수료자 대상으로 평가 결과를 종합심사 후, 최종 합격자는 7급 특정직으로 임용이 가능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3월 15일 오후 4시까지 모집하니 일정 확인하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채용 정보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합니다. 면허(자격)를 요하는 분야는 차년도 상반기 국가고시에 불합격되면 합격이 취소됩니다. 사무직, 보건직, 의공직 지원자들은 토익 등 1개 어학 성적 성적표 원본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운영기능직과 간호운영기능직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 제출 시 우대합니다. 모집 기한은 3월 14일 오후 6시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LG화학, KT, 국가정보원,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의 채용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제출한 이후에는 지원 내용을 수정하거나 지원을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각 채용 공고에 기재된 유의 사항을 미리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