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제주항공, 에어부산 등 2월 4주 차 채용정보와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확인!

2월 4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제주항공, 나노종합기술원, 에어부산에서 인턴 또는 신입 직원을 채용하고 지원자의 어학점수를 받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2월 4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 기준 

제주항공

신입

2019년 상반기 객실승무원

/일반직 공개채용

02.22(금) 18:00

 TOEIC 550점(객실승무원)/ 

600점(일반직) 이상

 TOEIC Speaking 레벨 5 이상

 필수 

제주항공

인턴/신입

2019년 상반기 지원직

공개채용

02.22(금) 18: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나노종합기술원

 신입

정규직 채용공고

02.24(일) 18:00

         TOEIC 700점 이상 필수

에어부산

신입

2019년 상반기 캐빈승무원

채용

02.20(수) 17: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제주항공 채용 정보


'제주항공'에서 2019년 상반기 객실승무원과 일반직을 공개 채용합니다. 객실승무원 지원자들은 토익 550점, 토익스피킹 레벨 5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점수를 제출해야 합니다. 일반 전형과 재주캐스팅 전형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전형간 중복 지원은 절대 불가합니다. 일반직  지원자들은 토익 600점, 토익스피킹 레벨 5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점수를 제출해야 합니다. 2월 22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하니 일정 확인하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제주항공 채용 정보


'제주항공'에서 2019년 상반기 지원직을 공개 채용합니다. 예산관리, 비용정산, 국내지점 사무행정 지원을 하는 사무지원 직무를 모집합니다. 입사 후 1년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한 뒤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토익스피킹 등 어학 점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마감 시각은 2월 22일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나노종합기술원 채용 정보


'나노종합기술원'에서 행정, 연구기술 직종의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700점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점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성적이어야 하고 박사학위 취득자는 제외입니다. 모집 기한은 2월 24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이메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에어부산 채용 정보


'에어부산'에서 2019년 상반기 캐빈승무원 채용을 진행합니다. 근무지는 부산, 대구이며 지원 시 희망 근무지를 택일해야 합니다. 1년 간 근무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2월 20일 오후 5시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제주항공, 나노종합기술원, 에어부산의 채용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제출한 이후에는 지원 내용을 수정하거나 지원을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각 채용 공고에 기재된 유의 사항을 미리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