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제주항공 채용, 진에어 채용 등 9월 4주 차 항공사 채용 정보와 공공기관 채용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9월 4주 차 채용이 진행되는 기업은 제주항공, 진에어, 한국과학기술정보, 서울주택도시공사 등이 있습니다. 금주는 항공사와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영어가 필요한 분야인 만큼 토익,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이 필수겠죠?


 그럼, 각 기업의 모집 일정과 어학 기준을 확인해보겠습니다.





9월 4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 기준 

제주항공

신입

2018넌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09.27(목) 18:00

- TOEIC 550점 이상

또는

- TOEIC Speaking 레벨 5 이상

진에어

신입

2018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

09.28(금) 18:00

- TOEIC 750점 이상

또는

- TOEIC Speaking 레벨 6 이상

*외국어 능통자 우대

한국과학기술

정보연구원(KISTI)

신입

2018년 정규직 공채(수습)

09.21(금) 12:00

-TOEIC 700점 이상

또는

- TOEIC Speaking 레벨 6 이상

서울주택도시공사

신입

2018년 하반기 

서울주택도시공사 

NCS기반 신입사원 채용공고

09.28(금) 18:00

 - 사무직 

TOEIC 800점 이상

- 기술직

TOEIC 700점 이상




제주항공 채용 정보

 

제주항공은 2018년 하반기 객실 승무원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2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일반 지원과 재주 캐스팅 두 가지 방법으로 모집하고 있는데요. 서류 제출 시 토익 55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 5 이상 등의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진에어 채용 정보

 

진에어는 2018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2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일반 부문의 여객운송, 여객영업, 화물영업, 마케팅, 홍보, 경영전략, IT 전략, HR, 고객서비스, 총무, 시설, 재무, 객실 승무 관리, 기내식·기내판매, 안전보안과 운항 부문의 운항통제, 운항관리, 운항기술, 운항표준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류 제출 시 토익 75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 6 이상 등의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하고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해주세요.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채용 정보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2018년 정규직 수습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21일 낮 12시(정오)까지이며, 연구직의 국가과학기술데이터, 데이터 분석, 선도기술연구와 기술직의 국가슈퍼컴퓨팅, 행정직의 정책기획, 인사, 재무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류 제출 시 토익 70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 6 이상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해주세요.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서울주택도시공사 채용 정보

 

서울주택도시공사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2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사무직의 경영지원/사업관리와 기술직의 토목직, 건축직, 기계직, 전기직, 조경직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무직은 토익 800점 이상 등의 어학 성적을, 기술직은 토익 700점 이상의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 해주세요.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제주항공, 진에어,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서울주택도시공사의 채용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항공사와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고 계셨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추석과 함께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각 기업의 자세한 채용 정보는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란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