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삼성그룹 채용, LG전자 채용 등 9월 3주차 대기업 채용 정보와 영어 성적 기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9월 3주 차 채용이 진행되는 기업은 삼성그룹, LG전자, 두산그룹, 기아자동차 등이 있습니다. 금주 채용 중인 기업은 모두 토익,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데요. 대기업 하반기 공채 시즌이 돌아온 만큼 채용 시장에서 토익과 토익스피킹 성적은 필수겠죠?


 그럼, 각 기업의 모집 일정과 어학 기준을 확인해보겠습니다.




9월 3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 기준 

삼성그룹

신입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 SDI, 삼성 전기, 삼성 SDS 등

09.14(금) 17:00

-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필수

*직군별 기준 점수 상이

LG전자

신입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09.17(월) 16:00

- TOEIC 700점 이상

또는

- TOEIC Speaking 레벨 6 이상

*R&D 직군 제외

두산그룹

신입

2018년 신입사원 채용

09.17(월) 18:00

- 인문계

-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 이공계

-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기아자동차

신입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정기 공채

09.17(월) 14:00

- TOEIC 성적 제출 필수

또는

-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필수




삼성그룹 채용 정보

 

삼성 그룹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14일 오후 5시까지이며, 삼성전자, 삼성 디스플레이, 삼성 SDI, 삼성 SDS 등 여러 기업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서류 제출 시 토익스피킹 등의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며 각 직군 별로 기준 점수에 차이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LG전자 채용 정보

 

LG전자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17일 오후 4시까지인데요. H&A본부, HE본부, MC본부, VC본부, B2B본부, CTO부문, 소재/생산기술원, 한국영업본부, 해외영업, CFO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류 제출 시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 6 이상 등의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며 R&D 분야는 어학 점수를 입력하여도 반영되지 않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해주세요.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두산그룹 채용 정보


두산그룹은 2018 ㈜두산/두산인프라코어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17일 오후 6시까지이며, ㈜두산에서는 관리본부, 정보통신BU, 전자BG, 산업차량BG, 모트롤BG, 퓨얼셀BG, 글로넷BG 분야에서 모집을, 두산인프라코어에서는 건설기계, 엔진, 기술원, 구매, 품질, 생산지원, IT 재무, HR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 기업 모두 인문계열은 토익스피킹 130점 이상, 이공계열은 110점 이상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 하여 지원해주세요.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기아자동차 채용 정보

 

기아자동차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9월 17일 오후 2시까지이며, 차량지능화/IT, 상품, 생산기술, 구매, 품질, 홍보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류 제출 시 토익,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이 가능하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 해주세요.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삼성그룹, LG전자, 두산그룹, 기아자동차의 모집 일정과 어학 기준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대기업 하반기 공채 시즌인 만큼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단단히 준비하여 올가을 좋은 결과 이루시길 바랍니다. :)


각 기업의 자세한 채용 정보는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란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