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도로공사 채용, 아시아나항공 채용 등 7월 4주차 채용 정보와 토익, 토익스피킹 등 영어 성적 등 기준 점수 확인

7월 4주 차 채용이 진행되는 기업은 한국도로공사,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한국보건의료연구원 등이 있습니다. 금주 채용 중인 기업은 모두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거나 채용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그럼, 각 기업의 모집 일정과 어학 기준을 확인해보겠습니다.





7월 4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 기준 

한국도로공사

인턴(신입)

한국도로공사 2018년 하반기

신입(인턴)사원 공개채용

[일반공채]

07.25(수) 15:00

- 일반 지원자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40점 이상


- 나눔채용 대상자

TOEIC 5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아시아나항공

인턴

2018년 2차 캐빈승무원 

인턴 채용

07.24(화) 17:00

- TOEIC 성적 필수 제출

- TOEIC Speaking 레벨 5 이상 제출자 영어 구술 테스트 면제

이스타항공

인턴

2018년 하반기

객실인턴승무원 채용

07.29(일) 18:00

- TOEIC 550점 이상

또는

- TOEIC Speaking 레벨 5 이상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신입

2018년 제4차 직원 채용

(행정직, 연구직)

07.26(목) 18:00

- TOEIC 성적 제출 가능

또는

-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 연구원(정책협력홍보)에 한해

영어(회화)능통자 우대





한국도로공사 채용 정보

 

한국도로공사는 2018년 하반기 신입(인턴)사원을 채용 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7월 25일 오후 3시까지이며, 경영, 법정, 일반, 교통, 전기, 기계, 설비, 전산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일반지원자 경우 토익 700점 이상, 토익 스피킹 140점 이상 등의 어학 성적을 필수로, 나눔채용 대상자는 토익 500점, 토익 스피킹 110점 이상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아시아나항공 채용 정보

 

아시아나항공은 2018년 2차 캐빈승무원 인턴을 채용 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7월 24일 오후 5시까지인데요. 토익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영어 성적 우수자는 전형 시 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익 스피킹 레벨 5 이상 등 영어 구술 성적표 제출자는 2차 임원면접에서 진행하는 영어 구술 테스트를 면제 받을 수 있으니 서류 제출 시 토익 스피킹 등의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이스타항공 채용 정보


이스타항공은 2018년 하반기 객실인턴승무원을 채용 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7월 29일 오후 6시까지인데요. 토익 550점, 토익 스피킹 레벨 5 이상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지원이 가능하니 서류 제출 시 토익 및 토익 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한국보건의료연구원채용 정보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2018년도 제4차 정규직, 무기계약직, 청년인턴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7월 26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정규직은 연구직을, 무기계약직과 청년인턴은 연구직, 행정직 모두 채용하고 있는데요. 정규직은 정책협력홍보 연구원을, 무기계약직은 의료기술평가 연구원과 미래보건의료정책연구 연구원, 신의료기술평가 연구원, 전략기획 행정원, 인사·노무 행정원을, 체험형 청년인턴은 사무행정 연구사, 성과홍보 연구사, 연구사업관리지원 사무원, 재무 사무원, 총무 사무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정규직 정책협력홍보 연구원은 영어 회화 능통자를 채용에 우대하고 있으며, 토익 및 토익 스피킹 등 어학 성적이 제출 가능하니 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한국도로공사,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의 모집 일정과 어학 기준 점수를 알아보았습니다. 각 기업의 자세한 채용 정보는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더욱 자세한 정보는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