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2022년 7월 2주차 채용 정보 - 센트리온, 국립산림과학원, 한화제약

 

<토익스토리>가 센트리온, 국립산림과학원, 한화제약 채용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7월 2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센트리온 신입 바이오/생명공학 연구 장비 
2D/3D 제품설계 업무 사원 모집
7.08(금) 23:59 TOEIC 600점 이상 우대
국립산림과학원 신입 산림휴먼서비스연구과 
기간제 채용
7.08(금) 23:59 TOEIC 900점 이상 우대
한화제약 경력 2022년 마케팅사업부 
경력사원 채용
7.10(일) 23:59 TOEIC 성적 우수자 우대,
TOEIC Speaking 성적 우수자 우대

 

센트리온

센트리온에서 바이오/생명공학 연구 장비 2D/3D 제품 설계 업무 사원을 모집합니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이며, 신입도 지원 가능합니다. 모든 지원자는 운전가능자여야 하며 컴퓨터/시스템공학, 기계/자동차/조선공학, 식품/유전/바이오 전공자를 우대합니다. 또한 영어가능자, TOEIC 600점 이상 성적 제출자를 우대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입니다. 2022년 7월 8일(금) 23시 59분까지 기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기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국립산림과학원

국립산림과학원에서 산림휴먼서비스연구과 기간제 연구보조를 채용합니다. 공통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4년), 비흡연자입니다. 신입도 지원할 수 있으며 수학/통계학, 임학/임예학, 건축/토목/조경/도시공학 전공자를 우대합니다. 영어 능통자, TOEIC 900점 이상 성적 제출자를 우대하고 있다는 점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으로 10개월간 근무하게 될 계획입니다. 근무 지역은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국립삼림과학원입니다. 2022년 7월 8일(금) 23시 59분까지 기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접수 방법: 기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화제약

한화제약에서 마케팅사업부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세부 직무는 마케팅 계획 수립, 운영, 보고 및 담당 제품 목표 및 실적관리입니다.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의 학력이며, 5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이 필요합니다. TOEIC, TOEIC Speaking 성적을 제출할 수 있으며 외국어 우수자 및 모집분야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10일(일) 23시 59분까지 한화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한화제약 채용 홈페이지 1:1 문의사항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접수 방법: 한화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센트리온, 국립산림과학원, 한화제약 채용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꼼꼼히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