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이벤트

퀴즈 풀고 치킨 세트, 커피 쿠폰 받자! 토익스피킹 퀴즈 이벤트

2021년 7월 20일부터 8월 4일까지 <TOEIC Speaking Test 퀴즈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TOEIC Speaking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토익스토리>가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7월 미국 ETS에서 TOEIC Speaking Test 일부를 개정했습니다. 개정된 내용은 2021년 8월 7일(토)부터 적용될 예정인데요. 개정에 따라 '해결책 제안하기' 문항이 삭제되고 기존 유형에 있는 사진 묘사하는 문항이 1개 추가됩니다. 답변 시간도 45초에서 30초로 단축되는데요. 

 

 

이 사실만 알고 있으면 아래 퀴즈에 모두 답할 수 있습니다.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춘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위 사진과 같이 TOEIC 응시권, TOEIC Speaking 응시권, 교촌 살살 웨지감자세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지급되니 오는 8월 4일(수)까지 꼭 참여해 보세요!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회원 로그인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경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 정보 입력으로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분실되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면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진행 일정과 내용 및 경품 당첨자 발표와 발송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 인원과 유효한 참여자 수 등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토익스피킹 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 참여 전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퀴즈를 풀고 정답까지 확인하셨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로 널리 알려주세요! 오는 2021년 8월 12일(목) TOEIC Speaking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