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이벤트

[이벤트] YBM 어학시험 APP '홍보 알림 ON'하고 무료 응시권,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YBM 어학시험 APP 홍보 알림 'ON'이벤트가 1월 13일(수)부터 1월 31일(일)까지 시행됩니다. TOEIC, TOEIC Speaking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대학생이라면 주목! 채용 정보, 최신 어학 시험 정보를 알려주는 앱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YBM 어학시험 APP'입니다. 'YBM 모바일앱'의 홍보 알림을 'ON'을 설정하면 각종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직 'YBM 어학시험 APP'을 받지 않으셨거나 받았는데 홍보 알림을 켜놓지 않았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홍보 알림 ON이벤트>에 참여해 최신 소식과 경품을 동시에 받아 보세요!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할 정보, '경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YBM 어학시험 APP’ 실행 후 우측 하단의 설정창에서 TOEIC/TOEIC Speaking 홍보 알림을 ON 설정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TOEIC, TOEIC Speaking 무료 응시권, 굽네치킨 세트,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를 드립니다. 총 당첨 인원이 무려 140명에 달하는데요. 원하는 경품을 GET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해 보세요. 2021년 2월 4일(목) TOEIC Speaking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카메라 앱을 이용해 상단의 QR 코드를 스캔한다.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YBM'을 검색, 'YBM 어학시험' 앱을 다운로드한다. 

 

2. 앱 실행 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한다.

 

3. 설정 화면에서 TOEIC/TOEIC Speaking 홍보 알림 항목을 'ON'으로 설정한다. 

(이벤트 기간까지 설정을 유지해야 대상자로 선정됩니다.)

 

4.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경품받을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혹시 아직도 망설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일단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쉽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TOEIC/TOEIC Speaking 홍보 알림 ON 이벤트'는 모든 사람에게 활짝 열려 있습니다. 참여하는 모든 분께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면서 <토익스토리>는 또 다른 이벤트 소식을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