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자동차연구원, 셀트리온제약 등 4월 4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4월 4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한국자동차연구원, 셀트리온제약, 한국긱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자동차연구원

신입

2020년 상반기 정직원 채용

4.22(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셀트리온제약

신입/경력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4.26(일)
24:00

TOEIC 700점 이상 제출 필수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 고졸/전문학사 350점 이상
* 영어권 해외대학 출신자 제외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신입/경력

2020년 상반기 신입, 경력
채용 공고

4.26(일)

TOEIC 75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성적 제출 필수

 


한국자동차연구원 채용정보

'한국자동차연구원'에서 2020년 상반기 정직원을 채용합니다.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 부문에서 각각 인재를 선발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유효기간 2년 이내의 공인외국어성적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어학성적은 서류 전형과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합격 후 2차 종합면접 전형 시 제출할 수 있으니 일정에 맞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마감은 4월 22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셀트리온제약 채용정보

'셀트리온제약'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은 학사 이상의 경우 생산, 생산지원, 품질보증, 품질관리, 회계 부문에서 채용을, 고졸 및 전문학사의 경우 생산, 포장, 바이오생산, 자재물류, 품질관리 부문에서 채용 예정입니다. 학사 이상의 지원자의 경우 TOEIC 700점 이상의 점수를 보유해야만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고졸 및 전문학사의 경우 TOEIC 350점 이상의 점수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영어권 해외대학 출신자는 공인외국어 성적을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감은 4월 26일 자정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채용정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2020년 상반기 직원을 채용합니다. 정규직 신입직은 기술연구직 직군으로 TOEIC 75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의 점수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정규직 전환형 계약직(경력직)의 경우 기술연구직과 시험연구직 직군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별도의 어학성적 제출 조건은 없습니다. 모집 마감은 4월 26일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한국자동차연구원, 셀트리온제약,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어학 성적과 유효기간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목표한 기업에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취준생 여러분 모두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