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KDI국제정책대학원, AIR PREMIA 등 3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토익스토리>가 전하는 위클리 채용정보, '3월 3주 차' 채용안내입니다. KDI국제정책대학원, AIR PREMIA,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에서 인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KDI국제정책대학원

인턴

인턴 모집

3.20(금)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AIR PREMIA

신입/경력

객실승무원 경력/신입 채용

3.20(금)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신입/경력

2020년 1차 직원 채용 공고

3.21(토)
18:00

TOEIC 830점 이상,
TOEIC Speaking 140점 이상 제출

 


KDI국제정책대학원 채용정보

'KDI국제정책대학원'에서 정책연수팀, 연구협력팀 인턴 직원을 모집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전형 시 어학성적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고, 특히 모집 부문 중 연구협력팀의 경우 영어능통자를 우대하고 있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어학성적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모집 마감은 3월 20일 24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AIR PREMIA 채용정보

'AIR PREMIA(에어프레미아)'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합니다. 본 항공사의 채용은 1차 서류 전형 대신, 자유 형식의 자기소개서와 1분 30초 내외의 자기소개영상으로 전형을 진행합니다. 1차 전형에서 합격 시 2차에서 진행하는 화상면접도 다른 기업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면접형태인데요. 자기소개서에 어학능력 등의 내용을 기재한 경우 공인 어학성적을 선택적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공사의 직무 특성상 어학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공인 어학성적 제출은 꼭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원 마감시각은 3월 20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채용정보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모집 부문은 일반행정, 인사총무, 국제개발협력, 보건의료 분야에서 선발하며, 2급~6급에 해당하는 일반직 및 계약직 직원, 체험형 인턴을 채용합니다. 인사총무, 국제개발협력, 보건의료 분야 지원 시 토익 830점, 토익스피킹 140점 이상의 점수를 제출해야 하며, 토익 기준 830점을 초과하는 경우 일정 구간별 가점이 주어집니다. 채용 마감은 3월 21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KDI국제정책대학원, AIR PREMIA,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블라인드 채용을 하는 기업의 경우 1차 서류 합격 후 면접 전형 시 성적표를 지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학성적표는 기업마다 받는 시점이 다를 수 있으니 제출 시점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고득점의 성적이 필요한 경우 추가 시험을 통해 더 나은 성적을 제출할 수 있으니 이러한 나만의 합격 전략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