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한국석유공사, GS EPS 등 1월 3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2020년 1월 3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한국석유공사, GS EPS, 유니드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합니다. 각 채용의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까요?

 

 

1월 3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한국석유공사

신입/경력

2020년 직원 공개 채용

1.17(금)
17:00

TOEIC 720점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GS EPS

신입

2020년도 부문별 수시채용

1.19(일)
23:59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일반직)

유니드

신입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1.15(수)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석유공사 채용정보

'한국석유공사'에서 경력직과 신입직을 공개 채용합니다. 일반 신입직 6급 지원자라면 TOEIC 720점, TOEIC Speaking 120점 이상의 공인영어성적을 제출해야 하는데요. 신입직 6급 중 세무사 및 기록물관리원 지원자의 경우 어학점수가 선택사항이지만 평가 점수에는 반영되므로 어학성적을 제출하면 유리할 듯 합니다. 지원서 접수는 1월 14일(화)부터, 마감은 1월 17일(금)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GS EPS 채용정보

에너지 발전 기업 'GS EPS'에서 발전운전원 및 일반직 등 부문별 수시채용을 진행합니다. 일반직 지원자라면 TOEIC 700점, TOEIC Speaking 레벨6 이상의 공인 어학점수를 제출해야 하고 영어 Writing, Speaking이 가능한 지원자를 선발합니다. 특히 경영관리, 대외협력, LNG구매/운영 분야의 경우 외국어 역량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으니 지원 시 참고 바랍니다. 지원 마감은 1월 19일(일) 오후 11:59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유니드 채용정보

기초무기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유니드'에서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합니다. 필수 제출서류로 유효기간 내의 TOEIC 성적증명서를 제출해야하며, 추가 어학 증명서로 TOEIC Speaking 성적도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영업 부문에 지원한다면 어학관련 능력이 중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원 마감은 1월 15일(수)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한국석유공사, GS EPS, 유니드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많은 기업이 전용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 정해진 마감시간 이후에 지원이나 수정이 불가능하도록 차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감시간을 미리 체크해서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지원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