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EIC Inside/토익라이브

토익에 대한 모든 것! 2019 토익스토리 콘텐츠 BEST 5

 

 

‘내년에는 하고 싶고, 이루고 싶은 것들을 꼭 이루고 말거야!'라고 목표를 세우며 설레이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9년도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토익 점수, 취업, 승진, 여행… 여러분은 2019년 한해 소망하던 것들 다 이루셨나요?

 

토익스토리의 2019년도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그 어느 해보다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셨는데요. 검색 사용자가 7,500여 개의 키워드를 통해 토익스토리를 만나고, 470,000명이 토익스토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채용, 시험 정보 등 양질의 콘텐츠를 체험하셨죠. 페이지뷰만 무려 700,000회에 이른 답니다!

 

올해 토익스토리에서는 어떤 콘텐츠가 인기가 많았을까요?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은 BEST 5 콘텐츠를 소개해 드릴께요.

 

#1. 토익 문제수는 몇 개? 토익 파트구성과 문항 수 확인하고 시간 관리 한 번 더 체크!

 

토익 문제수는 몇 개? 토익 파트구성과 문항수 확인하고 시간 관리 한 번 더 체크!

토익 문제수는 총 몇 개? 토익 파트구성과 문항수 확인하고 시간 관리 한 번 더 체크! 토익 시험은 Part 1~Part 7로 구성돼 있습니다. 시간제한이 있는 만큼 각 파트에 몇 문제씩 출제되는지 파악해두는 것이 시간..

www.toeicstory.co.kr

토익스토리는 한국에서 토익을 주관, 운영하는 YBM 한국TOEIC위원회의 블로그이다보니 토익 시험과 관련한 가장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상대로 시험 관련 콘텐츠가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새롭게 토익을 준비하거나 다시 시험을 치르는 분들이 주로 확인하는 토익 파트구성과 문항 수, 시간 관리 콘텐츠가 2019년 토익스토리 1위에 등극했습니다.

 

#2. 토익 성적표 PDF 저장하는 방법이 있을까? 토익 성적표 PDF로 출력하고 싶다면?

 

토익 성적표 PDF 저장하는 방법이 있을까? 토익 성적표 PDF로 출력하고 싶다면?

원하는 기업에 취업을 위해서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어학 성적 등 자신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때, 이력서와 함께 어학 성적표를 온라인으로 첨부하게끔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www.toeicstory.co.kr

토익 성적표를 디지털 파일로 보관, 또는 파일 형태로 전달하기 위해 PDF로 저장하려는 분들이 많이 찾아본 콘텐츠입니다. YBM 한국토익위원회에서는 성적 조작 등의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토익 성적표를 디지털 파일로 제공하지 않는데요. 그럼에도 PDF 등의 디지털 파일이 필요하다면?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3. 토익 시간 총정리! 시작 시간과 토익끝나는시간까지 한 번에 확인해요

 

토익 시험시간 총정리! 토익시작시간과 토익끝나는시간까지 한 번에 확인해요

토익 시험시간은 몇 시에 시작해서 몇 시에 끝날까요? 단순히 토익 시작 시간만 생각하고 고사장으로 가기에는 이것저것 궁금한 게 너무 많은데요. 오늘은 토익 시험 입실 시간부터 토익 끝나는 시간까지 토익..

www.toeicstory.co.kr

세번째 베스트 콘텐츠는 '토익 시험시간 안내’ 입니다. 입실 시간부터 시험, 휴식 시간까지 총정리한 콘텐츠인데요. 토익 시험은 휴일에 치러지는 경우가 많다보니 교통 체증 등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입실 시간에 늦지 않도록 충분히 여유있게 고사장으로 도착하시길 당부드려요! 시험 당일 고사장 사정에 따라 실제 시험 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하세요.

 

#4. 모르면 손해! 토익 응시료 '할인'되는 신용/체크 카드

 

모르면 손해! 토익 응시료 '할인'되는 신용/체크 카드

최근 '토익스피킹 할인카드'에 대해 정리해드린 적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토익 응시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토익 할인 카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카드사와 카드 종류로 토익 응시료 할인 혜..

www.toeicstory.co.kr

우리나라의 토익 응시료는 44,500원으로, 다른 나라와 비교하면 낮은 편인데요. (글로벌 영어시험 TOEIC, 주요 시행 국가의 평균 성적과 응시료는?) 그럼에도 응시 할인 정보에 솔깃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019년에도 많은 분이 응시료 할인 정보를 찾으셨는데요.

 

토익 응시료 ‘할인’되는 신용/체크 카드 내용은 혜택이 추가되거나 삭제되는 경우도 있어, 토익스토리에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익 응시를 계획하고 있다면 토익스토리에서 안내하는 응시료 할인 정보를 미리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5. 해외 경험 없이 TOEIC 4 Skills 만점 받은 비결은...?!

 

해외 경험 없이 TOEIC 4 Skills 만점 받은 비결은...?!

YBM 그랜드 슬래머 마스터가 탄생했습니다. 지난 11월과 올해 1월 TOEIC과 TOEIC Speaking & Writing tests(이하 TOEIC S&W)에 응시하고 만점을 받은 나지원 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그랜드 슬래머는 YBM과 ETS가..

www.toeicstory.co.kr

2019년 1월, YBM 한국TOEIC위원회에서는 우수한 토익 성적을 보유한 수험자를 대상으로 'YBM GR4ND SLAMMER(YBM 그랜드슬래머)'를 시행하고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까지 4대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수험자에게 발급하는 인증서이기 때문에 토익 고수라면 탐낼만 하겠죠? 제 1호 그랜드슬래머 인터뷰 콘텐츠가 2019년 한 해동안 많은 분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2020년에는 그랜드슬래머에 도전해보지 않으시겠어요?

 



2019년 토익스토리 BEST 5 콘텐츠 어떠셨나요? 올 한해동안 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을 기억하며 2020년에도 더 다양하고 유익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믿고 보는 콘텐츠를 소개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여러분의 성공적인 2020년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