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연세대학교, 한국에너지공단 등 11월 4주 차 채용정보 공개!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을 확인해보세요!

11월 4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연세대학교, 한국에너지공단, 영풍전자에서 인턴 및 신입/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지원자의 어학 점수를 받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1월 4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연세대학교

신입

정규직원

(6급, 8급, 시설기술(방재)) 채용

11.27(수)

15:00

TOEIC 700점 또는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한국에너지공단

인턴

채용형 청년인턴 채용

11.27(수)

14:00

TOEIC 850점 이상(사무직)

TOEIC 800점 이상(기술직)

제출 시 만점 처리

영풍전자

신입/경력

각 부문 신입 및 경력 담당자 모집

11.29(금)

TOEIC 750점 또는

TOEIC Speaking 레벨5 이상(신입)


연세대학교 채용정보

'연세대학교'에서 정규직원(6급, 8급, 시설기술(방재))을 채용합니다. 모집분야별 세부 자격 요건은 상이하니 채용 공고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차 면접자들은 1차 면접시험 당일까지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발행기관에서 본교 인사팀으로 직접 발송하거나 면접 대기장소에서 제출하면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지원자들은 토익 700점 또는 토익스피킹 120점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성적을 제출해야 하나 영어권 대학의 정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는 제출 면제입니다. 지원 마감 시각은 11월 27일 오후 3시이니 일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한국에너지공단 채용정보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채용형 청년인턴을 채용합니다. 근무지는 '울산'이며 사택 등 근무 관련 이주 지원은 불가합니다. 최종 평가 대상자 기준으로 정규직 전환율은 90% 이상이며 계약 기간은 2019년 12월 30일부터 2020년 2월 27일까지입니다. '법/행정', '기계', '전기/전자', '화공/환경', '건축' 총 5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세부 직무내용은 직무기술서를 참고 바랍니다. 사무직의 경우 토익 850점, 기술직의 경우 토익 800점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성적 제출 시 만점 처리하며 모집 기한은 11월 27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영풍전자 채용정보

'영풍전자'에서 각 부문 신입 및 경력 담당자를 모집합니다. '제조기술', '품질(CS)', '품질(QA)', '제조', '개발', '전산', '마케팅', '환경안전' 총 8개 부문에서 모집하며 근무지는 '안산'입니다. 신입의 경우, 토익 750점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5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성적을 제출해야 하며 모집 기한은 11월 29일까지입니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밖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이메일을 통한 접수 >> 클릭

 


지금까지 연세대학교, 한국에너지공단, 영풍전자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주 채용정보에서는 홈페이지가 아닌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받는 기업도 있었는데요. 채용 공고문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기업별 채용 유의사항을 놓치지 마세요~ 모두 원하는 기업에 취뽀하시길 <토익스토리>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