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넥센타이어, 부산항만공사 등 7월 1주 차 채용정보와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확인해보세요!

7월 1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넥센타이어, 부산항만공사, 교원그룹에서 신입 또는 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지원자의 어학 점수를 받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7월 1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넥센타이어

신입/경력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07.03(수) 23:59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제출 가능 

부산항만공사

신입/경력

정규직(신입, 경력) 직원 채용

07.05(금) 18:00

TOEIC 700점 또는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교원그룹

신입

재무팀 신입사원 수시채용

07.03(수) 23: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제출 가능


넥센타이어 채용정보

 

'넥센타이어'에서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합니다. 모집부문에 따라 근무지가 더넥센 유니버시티, 양산공장, 창녕공장으로 나뉩니다. 근무형태의 경우 신입은 3개월 수습 기간 후 정규직 전환되며 경력은 6개월 계약직 후 정규직 전환됩니다.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점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지원 마감 시각은 7월 3일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부산항만공사 채용정보

 

'부산항만공사'에서 정규직(신입, 경력) 직원을 채용합니다. 모집 분야별 지원자격 요건 미충족, 자기소개서 미작성 또는 분량 미달, 동일 문자 연속 반복, 회사명 오기 등 불성실 작성자의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자격면허증 및 공인 영어시험 성적증명서를 제외한 제출서류는 채용 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인정하며 토익 700점 또는 토익스피킹 120점 등 일정 기준 이상의 어학 점수를 제출해야 합니다. 7월 5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하니 일정 확인하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교원그룹 채용정보

 

'교원그룹'에서 재무팀 신입사원을 수시채용합니다. 지출전표 확인, 법인/월차 결산, 부가세·원천세·지방세 등 각종 세무신고, 회계서무 검토 및 기타 회계관리, 로열티 관리 업무를 하게 되며 상경계열 전공자, 합리적 사고력 및 판단력, 데이터 분석 및 문서 작성 능력 보유자, 회계 관련 업무 경력 보유자를 우대합니다.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점수를 제출할 수 있으며 모집 기한은 7월 3일 오후 11시까지입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넥센타이어, 부산항만공사, 교원그룹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제출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몰려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여유롭게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후에는 지원 내용을 수정하거나 지원을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하게 확인하고 제출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