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스터디 TIPS

토익스피킹 할인 카드 확인하고 알뜰하게! 접수하자


토익스피킹 응시료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중 하나가 바로 토익스피킹 할인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해당되는 카드도 무려 11개나 된다고 합니다!


<토익스토리>가 한 번에 정리해드릴 테니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해당되는지 눈을 크~게 뜨고 확인해보세요



1. LoL CHAMPIONS KOREA 우리체크카드

 

'LoL CHAMPIONS KOREA 우리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토익스피킹 응시료가 10% 할인되는데요. 월 1회, 연 6회 할인이 적용되며 건당 최대 5,000원 할인됩니다. 


또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2. OK캐쉬백 썸(SUM)타는 우리체크카드


'OK캐쉬백 썸(SUM)타는 우리체크카드'는 토익스피킹 응시료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건당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한데요. 월 1회, 연 6회 할인이 적용되고요.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되니 참고해주세요!



3. 썸타는 위비프렌즈 체크

'썸타는 위비프렌즈 체크' 카드로 토익스피킹 응시료를 결제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건당 최대 5,000원이 할인되며 월 1회, 연 6회 할인 적용됩니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되는 점 잊지 마시고요~!


4.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의 경우 토익스피킹 응시료 10% 할인이 되며 건당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데요.


월 1회, 연 6회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5. 카드의정석 COOKIE CHECK


'카드의정석 COOKIE CHECK'카드는 토익스피킹 응시료 3,000원 캐시백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단! 건당 30,000원 이상 결제 시 가능합니다. 월 2회 할인 적용이 되는 특별한 혜택도 있네요!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되는 점은 동일합니다.



6. [BNK 경남] 1020체크카드


'[BNK 경남] 1020체크카드'의 경우 토익스피킹 응시료가 2,000원 할인됩니다.


월 1회, 연 6회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7. Global체크카드


'Global 체크카드'는 토익스피킹 응시료가 5~10% 할인이 됩니다. 단! 전월 카드 실적에 따라서 할인율이 달라지는데요. 전월 카드 실적이 10~30만 원 이상인 경우 5%, 60~90만 원 이상인 경우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8. NH20해봄체크카드


'NH20해봄체크카드'로 토익스피킹 응시료를 결제할 시 5%가 할인되는데요. 건당 최대 2,500원이 할인되며 월 1회, 연 6회 할인 적용되고요. 월 최대 8,000원까지 가능합니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되고요.



9. NH20해봄카드


'NH20해봄카드'의 경우 토익스피킹 응시료가 10% 청구할인되는데요. 


월 1회, 연 6회 할인 적용되며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 한도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10. 와이비엠 시사닷컴 롯데카드


'와이비엠 시사닷컴 롯데카드'는 다른 카드에 비해서 할인 혜택이 조금 더 높은데요! 전 월 카드 실적이 20만 원 이상일 경우 10% 할인, 40만  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월 1회, 최대 2만 원까지 가능하며 연 최대 10만 원 할인 적용됩니다. 


지금은 신규 발급은 중단되었지만 해당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시다면 할인 가능합니다.



11. 와이비엠 시사닷컴 체크카드


'와이비엠 시사닷컴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토익스피킹 응시료가 5% 할인이 됩니다. 월 1회, 최대 3천 원, 연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점 참고하시고요~


단!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10만 원 이상 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현재 신규 발급은 중단되었지만 소지하고 있다면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토익스피킹 응시료 할인 카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2019년 4월 1일을 기준) 카드별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 등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은 금융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응시자 여러분들 모두 알뜰하게 접수하시고 원하시는 점수 얻으시길 바라요~!





* 본 게시물은 YBM 한국TOEIC위원회에서 대가 관계 없이 자제 체작한 게시물입니다. YBM 한국TOEIC위원회의 콘텐츠는 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 복제 배포 시 손해 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