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기아자동차, 에스엘 등 2월 3주 차 채용정보와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확인!

2월 3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기아자동차, 에스엘, 평화엔지니어링에서 인턴 또는 신입 직원을 채용하고 지원자의 어학점수를 받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2월 3주 차 채용 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 기준 

기아자동차

인턴

[인턴K] 기술과정

02.15(금) 17: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에스엘

인턴/신입

2019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형 인턴)

공개 채용

02.14(목) 24:00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평화엔지니어링

 신입

2019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02.13(수) 23:59

TOEIC 또는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가능



기아자동차 채용 정보


'기아자동차'에서 차량정비 및 하이테크 진단 분야 인턴사원을 채용합니다. 인턴 활동 기간은 4월~6월 중으로 약 8주 동안 진행 예정입니다. 또한, 수료자 중 소정의 절차를 걸쳐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정규 기술직으로 채용합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2월 15일 오후 5시까지 모집하니 일정 확인하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에스엘 채용 정보


'에스엘'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채용형 인턴)을 공개 채용합니다.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턴으로 근무하며 인턴 기간 중 근무·교육평가 등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입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마감 시각은 2월 14일 자정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평화엔지니어링 채용 정보


'평화엔지니어링'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있습니다. 지원자들은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한은 2월 13일 오후 11시 59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클릭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에스엘, 평화엔지니어링의 채용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입사 지원서를 제출한 이후에는 지원 내용을 수정하거나 지원을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각 채용 공고에 기재된 유의 사항을 미리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