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US/취업 TIPS

국립암센터, 현대오토에버 등 1월 5주 차 채용정보 -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 및 접수 마감일

1월 5주 차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국립암센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현대오토에버, 한국원자력산업회의에서 신입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모집 마감일과 토익, 토익스피킹 성적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5주 차 채용정보

기업명

구분

모집명

마감일시

토익, 토익스피킹 제출기준

국립암센터

신입

정규직 사무직 채용

1.31(금) 
17: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신입

2020년도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

1.31(금) 
12:00

TOEIC 80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현대오토에버

신입

2020 신입사원 채용

1.29(수) 
13:00

TOEIC, TOEIC Speaking 성적 제출

한국원자력산업회의

신입

2020년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

1.29(목)
18:00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국립암센터 채용정보

암 연구 수행 및 지원, 암환자 진료, 국가암관리사업 지원, 암전문가 교육훈련 등의 업무를 하고 있는 '국립암센터'에서 일반행정 업무를 담당할 사무직(7급) 직원을 선발합니다. 임용에 있어서 학력 및 경력에 제한은 없지만 최종 예비합격자에 한해 공인 어학성적표를 받고 있습니다. 모집 마감은 1월 31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채용정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기타공공기관으로 분쟁조정업무, 시장연구조사업무, 민원 상담센터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분쟁조정업무 일반직(6급)과 운영지원 및 사업예산업무 일반직(6급)을 모집합니다. 기본 지원자격으로 TOEIC 8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30점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모집 마감은 1월 31일 12시까지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현대오토에버 채용정보

정보시스템 개발∙운영서비스 사업을 중심으로 컨설팅, 엔지니어링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IT융합서비스 등의 주요 사업을 수행하는 '현대오토에버'에서 '상반기 얼리버드' 전형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선발 계획이며 특히 구매, 홍보 등의 경영지원 부문에서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으니, 보유하고 있는 TOEIC, TOEIC Speaking 성적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채용은 1월 29일 오후 1시 접수 마감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한국원자력산업회의 채용정보

'한국원자력산업회의'에서 사업기획, 예산, 재무, 국제협력, 정책연구과제 등의 업무를 수행할 일반행정 부문의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합니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기본 지원자격으로 TOEIC 700점 이상, TOEIC Speaking 130점 이상의 어학점수 중 1가지 이상을 제출해야 합니다. 채용 마감은 1월 29일 오후 6시입니다.

 

접수 방법 :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자세히 보기

 


 

이상 국립암센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현대오토에버, 한국원자력산업회의 채용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어학 성적과 유효기간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취준생 여러분들 모두 목표한 기업에 취업하실 수 있기를 <토익스토리>가 응원합니다! :D